ndaily

강원랜드 올해 신입직원 200명 채용…창립 이래 최대 규모
기사 작성일 : 2024-04-07 17:00:17

강원랜드


[강원랜드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정선= 박영서 기자 = 강원랜드가 역대 최대 규모 신입직원 채용에 나선다.

강원랜드는 카지노딜러 190명, 사무 행정 10명 등 신입직원 200명과 예방관리 상담사 등 경력직원 3명을 채용한다고 7일 밝혔다.

이는 연초에 발표한 올해 신입직원 채용 목표 160명보다 증가한 규모로, 창립 이래 최대 수준이다.

강원랜드는 이번 대규모 채용이 정부의 청년 일자리 확대 정책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지난 2일 글로벌 복합리조트 도약을 위한 '강원랜드 K-HIT 프로젝트 1.0' 발표를 통해 밝힌 신규고용 창출 의지를 반영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강원랜드는 이번 신입직원 채용에서 사회적 배려 대상자 44명을 선발한다. 또 이들을 제외한 156명 중 절반은 강원 정선군·태백시·영월군·삼척시, 경북 문경시, 충남 보령시, 전남 화순군 출신 지역인재로 뽑는다.

입사 지원은 오는 22일 오후 4시까지 받으며, 지원서는 강원랜드 채용 누리집을 통해서만 낼 수 있다. 강원랜드는 서류, 필기, 면접을 거쳐 7월 중 최종 결과를 발표한다.

강원랜드 관계자는 "이번 채용은 국가직무능력표준(NCS) 기반의 블라인드 채용으로 진행하며, 입사 지원 시 본인을 확인할 수 있는 출생지, 나이, 출신학교 등 인적 사항은 일체 쓸 수 없으니 주의해야 한다"고 말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