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daily

[신상잇슈] 오뚜기 '진비빔면'·라이즈 호텔 '행오버 후드티'
기사 작성일 : 2024-04-20 08:00:16

오뚜기 진비빔면


[오뚜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오뚜기[007310]는 비빔면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조리하고 휴대하기 용이하도록 '진비빔면 용기면'을 출시했다. 간편콕 스티커만 제거하면 물을 따라 버릴 수 있고 이지락 기능이 있어 쉽게 고정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서성환 100년' 리미티드 에디션 해차


[오설록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오설록이 올해의 골든픽 해차를 '아모레퍼시픽 서성환 100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였다. 아모레퍼시픽 창업자 서성환 선대회장 탄생 100년을 기념한 제품으로 한정 수량만 출시한다. '골든 픽'은 '황금빛 차밭에서 손으로 딴'이라는 의미를 담은 것으로 오설록은 2020년부터 해차 제품에 골든 픽 엠블럼을 표시하고 있다.


시그니처 모멘트 자켓


[K2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봄부터 초여름까지 입을 수 있는 경량 바람막이 '시그니처 모멘트 자켓'을 출시했다. 시그니처 모멘트 자켓은 방풍 기능뿐 아니라 신축성이 좋은 나일론 스판 소재를 적용해 활동성과 착용감이 뛰어나다고 회사는 전했다.


미스치프 행오버 후드티


[라이즈 호텔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홍대 라이즈 호텔은 브루클린 기반의 아티스트 그룹 미스치프와 공동 디자인한 '미스치프 행오버 후드티'를 출시했다. 후드티 뒷면에는 라이즈 호텔의 철자 'Y'를 새겼다.


'테라 X 히조 작가' 아트 컬래버레이션 에디션


[하이트진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하이트진로는 '히조' 작가와 함께 테라 한정판 아트 협업 에디션 제품을 출시했다. 테라의 녹색 패키지와 친환경 콘셉트를 시각적으로 극대화했으며 판매 수익금 일부는 숲 조성사업에 기부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