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daily

김한주 울산남부소방서 남성의용소방대장, 대통령 표창
기사 작성일 : 2023-03-17 19:01:11


17일 울산박물관 강당에서 열린 제2회 의용소방대의 날 기념식에서 김한주 울산 남부소방서 남성의용소방대장(오른쪽)이 윤태곤 남부소방서장에게서 대통령 표창을 받고 있다. [울산 남부소방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울산= 허광무 기자 = 김한주 남부소방서 남성의용소방대장이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

남부소방서는 17일 울산박물관 강당에서 개최한 제2회 의용소방대의 날 기념식에서 김 대장에게 표창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김 대장은 2008년 3월 의용소방대에 입대해 이웃을 위한 봉사와 지역 안전을 지키는 활동에 매진했다.

삼환 아르누보 화재를 비롯한 대형 화재 현장에서 21회에 걸쳐 재난 대응을 지원했다.

또 투철한 사명감으로 500여 회의 화재 예방과 지원 활동, 취약계층 봉사활동 등을 펼쳤다.

김 대장은 "이번 표창은 남부소방서 의용소방대를 대표해 받은 것으로, 한마음 한뜻으로 활동해준 동료들에게 감사하다"라면서 "앞으로 지역 안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고 발전하는 모습으로 보답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최향숙 남부소방서 여성의용소방대 여천지역대장이 소방청장상을 받았다.


대통령 표창 받은 김한주 울산 남부소방서 남성의용소방대장(오른쪽) [울산 남부소방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