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daily

대선주조, 패션·캠핑·아웃도어 브랜드와 협업
기사 작성일 : 2023-03-27 13:01:10

(부산= 신정훈 기자 = 대선주조는 부산 패션 브랜드 발란사(SOUNDSHOP BALANSA)와 손잡고 만든 협업 제품을 내세워 일본 시장을 노크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협업 제품은 대선주조가 7년 만에 리뉴얼해 내놓은 'C1블루', 주력 제품 '대선'의 로고와 발란사 캐릭터를 젊은 감각으로 재해석해 만든 상표를 부착해 눈길을 끈다.

특히 협업 제품은 일본 도쿄 시부야를 상징하는 프리미엄 백화점 파르코에서 발란사 제품과 함께 전시되고 있다.

이에 앞서 대선주조는 캠핑 브랜드 헬리녹스와도 협업 제품을 만들어 선보였다.

대선주조와 헬리녹스는 '대선'과 '헬리녹스' 로고를 재해석한 소주 제품과 캠핑 등 거친 환경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알루미늄 소주잔을 제작했다.

협업 제품은 지난 18일 부산 해운대 달맞이언덕에 오픈한 헬리녹스 플래그십 스토어 '헬리녹스 크리에이티브 센터 부산'에 전시됐다.

대선주조는 또 부산에 본사를 둔 아웃도어 브랜드인 트렉스타와도 협업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트렉스타와 공동 디자인한 대선 및 미니어처 상품을 4월부터 팝업 매장에 전시하기로 했다.

대선주조 조우현 대표는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과 아티스트들과 협업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소비자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대선주조와 발란사 협업 소주 제품


[대선주조 제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