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daily

[대구소식] DGB금융그룹, 사회복지기관 53곳 등에 후원금
기사 작성일 : 2023-09-27 18:00:15
추석맞이 후원금 전달


사진 왼쪽부터 대구청소년자립지원관 이준기 관장, DGB금융지주 그룹지속가능경영총괄 김철호 전무,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강주현 사무처장. [DGB금융그룹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대구= DGB금융그룹은 9월 사회복지의 날과 추석 명절을 맞아 자립 청소년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

후원금 규모는 총 5천300만 원으로 대구시청소년자립지원관을 비롯해 서울과 수도권, 대구·경북, 부산·울산·경남 지역 등 사회복지기관 53곳에 전달된다.

이번 후원은 그룹 모든 계열사가 참여하는 'DGB 행복 드림데이' 행사의 하나로, DGB동행봉사단과 연계한 사회복지기관을 대상으로 시행했다.

김태오 회장은 "앞으로도 임직원이 참여하는 사회공헌활동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복지시설에 추석 음식 키트 전달


[중기중앙회 경북본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중기중앙회 경북본부, 명절 음식키트 전달

(대구= 중소기업중앙회 경북지역본부와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은 27일 추석을 맞아 경북지역 5개 복지시설에 명절 음식키트 800인분을 전했다.

추석 음식키트는 고령·예천·안동·문경 등 5개 지역에 총 20박스가 전달됐다.

김종태 대구경북중소기업협동조합 이사장협의회 부회장은 "지역사회와 함께 행복한 명절을 보내기 위해 중소기업계가 정성을 모았다"고 밝혔다.

도농상생 교류


[농협 대구본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대구 칠곡농협, 무이자 출하선급금 10억 원 전달

(대구= 대구 칠곡농협은 지난 26일 새의성농협에 무이자 출하선급금 10억 원을 전하는 등 도농상생 행사를 열었다고 27일 밝혔다.

앞서 칠곡농협은 의성중부농협과 함창농협, 서청도농협, 팔공농협, 월항농협에 50억 원의 출하선급금을 지원한 바 있다.

배상균 조합장은 "최근 농산물 가격하락 등을 겪는 산지농협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무이자 출하선급금을 전달했다"고 말했다.

댓글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