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daily

춘천 레고랜드 크리스마스 이벤트 돌입 '메리 브릭스마스'
기사 작성일 : 2023-11-21 18:01:19

(춘천= 이상학 기자 = 강원 춘천시에 있는 국내 유일 글로벌 테마파크'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벌인다.


크리스마스 이벤트


[레고랜드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21일 레고랜드에 따르면 24일부터 크리스마스인 12월 25일까지 '메리 브릭스마스'(Merry Bricksmas)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고랜드는 이 기간 레고로 만들어진 대형 브릭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식과 시즌 한정 크리스마스 뮤지컬 공연, 랜덤 크리스마스 경품 추첨 이벤트, 윈터 LEGO(레고) 빌드 콘테스트 등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트리 점등식은 이벤트 기간 매일 오후 5시에 춤을 추는 댄스파티로 시작하며, 댄스파티 종료 후 고객들과 점등식을 진행하는 방식으로 펼쳐진다.

또 매일 오후 2시 30분과 오후 4시 두차례에 걸쳐 가족 참여형 뮤지컬인 '마이크 에이미의 크리스마스 대소동'을 공연한다.


레고랜드 이벤트


[레고랜드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이 공연은 레고랜드의 대표 마스코트인 마이크와 에이미 등 온 가족이 여정을 떠나는 내용이다.

아울러 '산타의 비밀선물' 이벤트를 매주 주말과 공휴일에 선보인다.

선착순 900장 한정으로 한 가족당 1장씩 추첨권 번호를 뽑으며, 이중 선정된 25개 팀이 크리스마스 선물이 랜덤으로 들어가 있는 25개의 박스 중 하나를 받는다.


춘천 레고랜드


[ 자료사진]

레고 크리스마스 캐릭터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이벤트와 윈터 LEGO 빌드 콘테스트, LEGO 브릭 레이싱카 콘테스트 등 다양한 실내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레고랜드 호텔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산타가 직접 방문하는 크리스마스 한정 '산타 슬립오버'(Santa Sleepovers)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다음 달 22일부터 25일까지 나흘 동안 운영한다.

방식은 산타가 방문하기를 원하는 시간대를 예약하면 해당 시간대에 레고랜드 호텔에서 10만원 상당의 레고 박스 제품을 어린이당 1개씩 산타가 덕담과 함께 선물을 전달하는 식이다.

레고랜드는 지난 20일부터 12월 31일까지 월요일과 주말(금·토·일요일)에 개장한다.

내년 1월 1일부터 3월 24일까지는 주말과 공휴일에 운영할 예정이다.


개장 휴 첫 휴장 들어간 춘천 레고랜드


[ 자료사진]

운영시간은 날씨 등을 고려해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며 일부 놀이기구와 어트랙션은 동절기 기간 날씨와 안전을 고려해 운영하지 않는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