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daily

삼성생명, 고객패널 도입 20주년…"소통 강화"
기사 작성일 : 2024-03-14 10:00:26

삼성생명 고객패널 킥오프


[삼성생명 제공]

채새롬 기자 = 삼성생명[032830]은 올해 고객패널 도입 20주년을 맞아 13일 오후 서울 서초동 본사에서 고객패널 킥오프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삼성생명은 지난 2004년 금융권 최초로 고객패널을 도입했다. 2010년에는 온라인 패널을, 최근에는 MZ, 시니어 등 특화 패널을 운영 중이다.

삼성생명은 고객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기존 연 1회 운영하던 오프라인 고객패널을 2회로 확대한다.

온라인 고객패널의 경우 5060 신중년, 육아 여성 등 특화 패널을 운영한다. 활동 결과 공유회에는 CEO와 주요 경영진이 참석한다.

이날 킥오프 행사에서 홍원학 삼성생명 사장은 "삼성생명은 고객패널을 20년간 운영하며 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경청해왔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고 다가가겠다"고 전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