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daily

부산 국민의힘 "입법 독재·방탄 국회 막아달라" 머리 숙여 호소
기사 작성일 : 2024-04-09 15:00:05

부산 국민의힘 "입법 독재와 방탄 국회 막아달라"


[국민의힘 부산시당 제공]

(부산= 오수희 기자 = 제22대 국회의원선거 국민의힘 부산 후보들은 9일 "더불어민주당의 입법 독재와 방탄 국회를 막아달라"고 호소했다.

국민의힘 부산 후보들은 부산시청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민주당은 200석 운운하며 입법 독재를 꿈꾸고 있다"면서 "국민의힘 후보에게 투표해 저들이 꿈꾸는 독재에 맞서 견제할 수 있는 힘을 달라"면서 이같이 주장했다.

이어 "지난 대선에서 부산시민은 정권을 바꿔줬고 지난 지방선거에선 지방정권을 뒤엎어주셨는데도 우리는 시민 기대에 미치지 못하고 실망도 많이 드렸다"면서 "전 정권에서 잘못했던 것들을 바로잡느라 국민이 납득하지 못하는데도 '잘하고 있다'라고 자만했던 것에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린다"고 했다.

그러면서 "국회 다수 석을 차지한 민주당이 정부 발목을 잡고, 우리 민생 법안을 다 막는 바람에 정부가 전혀 일을 하지 못하게 만들었고, 국회는 이재명 대표만을 위한 방탄 국회로 변모했다"고 말했다.

후보들은 "2년 전 대한민국을 떠들썩하게 만든 조국이라는 사람이 본인의 이름을 내세운 정당을 만들어 정부를 심판한다고 한다"면서 "조국 사태 때와 같이 불공정이 난무하고 법치가 무너지는 나라를 막기 위해서 국민의힘에 힘을 모아달라"고 덧붙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