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daily

포천아트밸리, 어린이날 맞이 특별 프로그램 마련
기사 작성일 : 2024-05-01 16:00:38

(포천= 노승혁 기자 = 경기 포천시는 지역 대표 관광지인 포천아트밸리가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어린이날 특별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1일 밝혔다.


포천아트밸리, 어린이날 특별 프로그램 마련


[포천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특별 프로그램은 어린이들이 상상력과 창의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참여 프로그램, 체험 프로그램, 공연 프로그램 등 총 9개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아트밸리 내 포천관광정보센터에서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나비 목걸이 만들기', 'N행시 짓기', '아트밸리 캐릭터 컬러링', '어린이 타투체험' 등의 체험 행사가 진행된다.

아트밸리 산마루공연장에서는 오전 11시부터 포천시립극단이 준비한 연극 '여우고개'가 펼쳐질 예정이며, 오후 1시에는 가족들과 함께 노래 부르며 즐길 수 있는 '어린이 노래자랑' 무대가 열린다.

천문과학관에서는 오후 1∼5시 '키즈 EDM 파티', '골든벨 우주 서바이벌', '우주 보물찾기' 등이 진행된다.

키즈 EDM 파티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음악과 함께 춤을 추며 에너지를 발산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5월 공휴일과 주말에도 특별 운영된다.

골든벨 우주 서바이벌은 스마트폰으로 참여하는 천문과학 퀴즈쇼이며, 우주 보물찾기는 가족과 함께 우주를 배경으로 보물을 찾는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은 모두 무료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포천아트밸리 누리집(https:https://artvalley.pcfac.or.kr) 및 사회관계망 서비스(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