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daily

'노후 대비는' 광주은행, 고객 자산 관리 전문가 상담 센터 개점
기사 작성일 : 2024-06-20 12:00:17

(광주= 송형일 기자 = 광주은행은 은퇴와 노후를 대비한 고객을 대상으로 자산 관리 서비스를 전담할 더 프라임에이지 센터(The PrimeAge Center)가 문을 열었다고 20일 밝혔다.


"인생 2막 준비를 도와 드립니다"


[광주은행 제공]

인생 2막을 준비하는 고객의 성공적인 은퇴 준비와 재무 설계, 자산관리를 포함한 안정적인 노후생활 도모를 위해 전문 인력이 배치된 상담센터다.

광주은행 본점 3층에 문을 열었으며 자산 관리 전문가 3명이 상담을 맡게 된다.

노후 대비에 적절한 금융상품 선택과 자산 관리의 기본구조 설계, 재무 손실 관리를 통한 보완 설계, 은퇴 목표에 맞는 현금흐름 확보 전략 등 맞춤형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세무·부동산·법률에 대한 전문가 자문 서비스, 은행 주관 은퇴 금융 관련 세미나 및 건강·문화 프로그램 제공, 은퇴 준비 매뉴얼 및 은퇴 라이프와 관련된 각종 생활정보를 준다.

광주은행은 이 센터 말고도 광주 상무지구 홀리데이인 호텔에 프라임PB 센터를 운영 중이다.

센터 개점에 맞춰 자산 관리 전문가를 선발했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고객 맞춤형 포트폴리오 구성, 특화 상품 서비스 등 광주은행형 자산관리 모델을 구축할 계획이다.

19일에는 독립리서치회사 '광수네 복덕방'을 운영 중인 이광수 대표를 초청, 부동산 시장과 다양한 투자, 경제 분석 등 특강을 했다.

광주은행 정창주 자산관리본부장은 "고객이 인생 최고의 전성기를 만들어 가도록 소중한 노후 자산을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등 최고의 종합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