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daily

[이번주뭘살까] 무더위에 팝업스토어 열전…물가 잡기 할인전도
기사 작성일 : 2024-06-29 09:00:16

성혜미 기자 = 이번 주말 백화점은 무더위에 지친 고객을 위해 드라마 '눈물의 여왕'부터 헬로키티, 애니메이션 '하이큐!!'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주제의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

대형마트는 장바구니 물가를 잡기 위해 삼겹살과 냉면 등 먹거리와 생필품 중심 할인전에 나선다.


롯데백화점 '헬로키티 50주년 기념 케이스티파이' 팝업


[롯데백화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롯데백화점 = 오는 30일까지 본점 지하 1층에서 '헬로키티' 50주년을 기념한 '케이스티파이' 팝업 행사를 한다. 스마트폰 케이스는 물론 이어버드 케이스, 클러치 등 '헬로키티'가 그려진 다양한 굿즈와 케이스를 판매한다. 강남점에서는 다음 달 21일까지 국내 백화점 최초로 선보이는 누누의 '라이프스타일 굿즈 팝업'을 영국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더콘란샵'과 협업해 진행한다. 누누의 대표 아티스트인 장줄리앙 작가와 허재영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참여해 직접 디자인한 단독 상품 5종을 공개한다.

▲ 신세계백화점 = 다음 달 7일까지 '하이큐!!' 팝업스토어를 강남점과 센텀시티점에서 연다. 이 팝업스토어는 다음 달 18∼28일에는 대구점과 광주점에서도 열린다. 팝업스토어에서는 티셔츠와 피규어(모형 인형), 가방, 쿠션, 책갈피, 문구류 등 400여종의 굿즈를 판매한다. 이 가운데 50여종은 신세계백화점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는 것이다. 다음 달 4일까지 부산 해운대구 센텀시티점에서는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산산기어'와 '코이세이오' 팝업스토어도 연다.

▲ 현대백화점 = 더현대 서울은 이번 주말 지하 2층에서 최근 종영한 인기 드라마 '눈물의 여왕'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주인공인 현우와 해인의 추억 포토존과 함께 드라마 속 명장면을 담은 굿즈 등을 판매한다. 또한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네잎클로버 뽑기 이벤트를 진행해 네잎클로버를 뽑는 고객에게는 판매용 굿즈 상품 1종을 무작위로 증정할 예정이다. 천호점은 지하 1층에서 휴대용 선풍기와 서큘레이터 등 다양한 종류의 선풍기를 판매하는 '루메나' 팝업스토어를 연다.

▲ 아이파크몰 = 용산점은 다음 달 7일까지 리빙파크 3층 이벤트홀에서 3천300㎡(1천평) 규모 초대형 팝업 스토어 '캠핑 앤 모어'를 통해 600여종의 캠핑용품을 한자리에 모았다. 코베아와 네이처하이크, 힐레베르그, 트로이 등 26개 브랜드가 참여해 2024년 신상품 최초 공개 및 특별 할인가, 보상 판매, 선착순 한정 판매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이마트, 삼겹살 최대 40% 할인


[이마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이마트 = 이번 주말 국내산 냉장 삼겹살과 목살(100g)을 정상가에서 1천원 할인해 1천원 후반대에 선보인다. 한 사람당 두 팩(약 1.2㎏)까지만 살 수 있다. 삼겹살과 곁들여 먹기 좋은 상품으로 이마트 자체 브랜드 피코크 냉면을 20∼30% 할인한다. 오는 30일까지 함흥식 물·비빔냉면은 9천원대, 평양냉면 2종은 7천원대에 각각 판매한다.

▲ 롯데마트 = 다음 달 3일까지 '미션! 물가를 잡아라' 행사를 통해 즉석조리 식품을 행사 카드로 결제 시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덮밥과 김밥, 메밀소바 세트는 3천원대에, 비빔밥과 샌드위치, 랩 샌드위치는 4천원대, 김밥&롤 세트는 6천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생활비 절감을 위한 초특가 '물가안정 10대 상품'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조각 수박과 조각 파인애플, 파프리카, 노르웨이 고등어필렛 등이 준비됐다. 풀무원 국산 두부 10종과 CJ 냉동만두 4종, 마미포코 기저귀 4종, 글라스락 센스 시리즈 전품목 등 고객 구매빈도가 높은 생필품을 중심으로 반값 행사를 진행한다. 물놀이 시즌에 맞춰 디즈니 물놀이 상품 최대 30% 할인을 비롯해 스노클링 풀페이스 마스크, 아쿠아삭스 등도 할인 판매한다.

▲ 마리오아울렛 = 마리오아울렛은 '인기 브랜드 여름 특가전'을 통해 40여개 브랜드 제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1관 1층에 위치한 미니팩토리아울렛에서는 쉬즈미스와 리스트가 참여하는 인동 그룹 패밀리전을 열어 여성 의류를 최대 80% 할인 판매하고, 에잇세컨즈와 H&M에서는 최대 50% 할인하는 썸머세일을 진행한다.

▲ 쿠팡 = 오는 30일까지 '원피스 페어'를 통해 인기 원피스 제품을 모아서 선보인다. 로엠·나인·미쏘·쥬시쥬디 등 7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2천300종의 원피스를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최근 쿠팡에 입점한 글로벌 스파(SPA) 브랜드 망고를 비롯해 원피스 카테고리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는 포플러앤씨, 피어니스트, 페이퍼먼츠, 엘쏘 등도 '원피스 페어'에 참여한다. 와우 회원이라면 '원피스 페어' 전 상품에 대해 추가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 롯데온 = 오는 30일까지 상반기 결산 '온앤더패션 위크' 행사를 한다. 이번 행사에는 쉬즈미스와 리스트·시슬리·나이스클랍 등이 참여해 올해 상반기 인기를 끈 상품과 여름 신상품을 모아 선보인다. 각 행사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30% 할인 쿠폰과 10% 카드 할인 혜택을 제공해 최대 5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 티몬 = 이번 주말 '얼리썸머 바캉스' 기획전을 통해 2천500여종의 인기 여행·나들이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특히 카테고리별 최저가 판매 상품만을 모은 '오늘의 여행특가' 코너에서는 상품별 최대 할인율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스티커를 부착해 직관적인 쇼핑 경험을 전한다. 티몬 고객이라면 누구나 전용 5% 할인 쿠폰을 발급받아 특가 기회를 누릴 수 있다.

▲ 위메프 = '쿨한 여름물놀이' 시즌 특별전을 통해 여름 스포츠웨어, 물놀이용품 등 여름 인기 상품을 최대 84% 초특가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윌튼마리 래시가드 수영복, 윌벤져스 아쿠아슈즈, 버팔로 구명조끼, 아레나 스노쿨링세트, 베스트웨이 튜브 등을 선보인다. 함께 열리는 'W프라임데이'에서는 선풍기와 모기·벌레 퇴치 팔찌, 단백질 쉐이크 등 여름맞이 상품부터 반려동물용품, 건전지, 칫솔·치약 등 각종 생활용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 AK몰 = 오는 30일까지 '빈폴X삼성물산남성 여름 시즌오프' 기획전을 통해 빈폴과 갤럭시, 로가디스 등 인기 브랜드의 남성·여성·키즈 의류와 패션 잡화를 최대 30% 할인가에 판매한다. 데일리 티셔츠와 간절기 아우터 등 일상복은 물론 골프웨어·모자·장갑 등 골프 아이템도 저렴하게 마련할 기회다. 최대 22% 중복 할인 쿠폰이 포함된 5종 쿠폰팩으로 초저가 할인 혜택을 더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