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daily

완도해양치유센터-기관·단체, 상생 협약 줄이어
기사 작성일 : 2024-07-03 12:00:21

업무협약 체결


[완도군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완도= 조근영 기자 = 전남 완도군은 해양치유센터와 업무 협약을 맺는 기관·사회단체가 늘면서 해양치유산업 추진에 탄력을 받고 있다고 3일 밝혔다.

완도해양치유센터는 청정한 해양환경과 해양기후, 해수, 머드, 해조류 등 해양자원을 활용해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국내 최초의 해양치유 시설이다.

지난달 26일에는 완도해양경찰서, 27일에는 전남농협(전남지역본부장 박종탁)과 해양치유산업 활성화와 직원 복지 증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했다.

협약 내용은 해양치유산업 홍보, 소속 직원 복지 증진 위한 해양치유 프로그램 운영 협조 체계 구축, 해양치유 시설과 연계한 행사 등 장소 제공 등이다.

앞서 전남도교육청, 현대삼호중공업, 아진산업, 전국시군구공무원노동조합연맹 시군구 단위 노조, 전남 광역치매센터, 목포해양대 등과도 업무 협약을 했다.

군은 업무 협약 기관·사회 단체를 늘려 상생 협력하고 홍보에도 전력을 다할 방침이다.


포스터


[완도군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신우철 군수는 "지난해 11월 말 해양치유센터 개관 이후 3만 명이 넘게 다녀가며 해양치유 효능에 대해 입소문이 나 해양치유에 관심도가 커지고 있다"고 말했다.

해양치유센터는 3인 이상 가족은 30%, 전남도민과 10인 이상 단체는 20%, 전남 사랑애 서포터즈는 10%를 할인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다.

해양치유센터가 자리한 신지 명사십리 해수욕장 개장을 맞아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주요 관광지 무료·할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