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daily

연합뉴스·티에프엠, 'ESG 국내·글로벌 규제 대응' 세미나 개최
기사 작성일 : 2024-09-24 17:00:23

'ESG 국내·글로벌 규제 대응 세미나'


와 티에프엠이 24일 오후 서울 종로구 연우홀에서 공동 개최한 'ESG 국내·글로벌 규제 대응 세미나'에서 김민석 경기도사회적경제원 본부장이 'ESG 경영과 데이터 관리의 중요성'에 관해 주제발표를 하고 있다. 2024.9.24

박상돈 기자 = 국가기간뉴스통신사 는 24일 종로구 수송동 사옥에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플랫폼 운영기업인 티에프엠과 'ESG 국내·글로벌 규제 대응'을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했다.

김민석 경기도사회적경제원 본부장이 'ESG 경영과 데이터 관리의 중요성'에 대해 주제발표를 한 뒤 장정민 삼일PWC 매니저가 지속가능경영보고서 작성 실무 방법론을 소개했다.

또 세미나 참석자들은 티에프엠이 독자 개발한 ESG 플랫폼인 'saveESG'(세이브이에스지)를 활용해 자사의 ESG 경영 현황을 자가 진단한 뒤 자사에 적합한 맞춤형 ESG 공시 보고서를 직접 작성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세미나에는 중견·중소기업에서 ESG 실무를 맡고 있는 담당자 40여명이 참석했다.

와 티에프엠은 앞으로도 수도권 외 지방에서 세미나를 열어 ESG 정보 격차 해소에 기여하는 공적 역할을 수행할 계획이다.

앞서 와 티에프엠은 지난 6월 20일 기업들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돕기 위한 ESG 사업 전반에 대해 포괄적으로 협력하기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ESG 국내·글로벌 규제 대응 세미나'


와 티에프엠이 24일 오후 서울 종로구 연우홀에서 공동 개최한 'ESG 국내·글로벌 규제 대응 세미나'에서 맹찬형 콘텐츠비즈국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2024.9.2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