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daily

이마트, 부동액 등 겨울 차량용품 최대 35% 할인
기사 작성일 : 2024-11-18 08:00:22

성혜미 기자 = 이마트[139480]는 겨울을 맞아 오는 28일까지 부동액과 동결방지제 등 동계 차량용품 70여종을 최대 35% 할인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마트, 부동액 등 겨울 차량용품 최대 35% 할인


[이마트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이번 행사는 이마트 전국 매장에서 열린다. 김 서림 방지·성에 제거제와 스프레이 체인 등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이마트는 또 자동차 관리 브랜드 '스피드메이트'와 협업해 스피드메이트 독점 상품인 '수입차용 와이퍼'를 할인한다.

이마트 스피드메이트 매장 69개 전 지점에서 24% 할인해 약 3만원에 판매한다.

이마트 스피드메이트 행사장 29개 지점에서는 다음 달 5일까지 타이어도 할인한다.

던롭·콘티넨탈·쿠퍼 타이어는 35%, 한국타이어는 20% 각각 할인한다.

이마트 지점에서 스피드메이트 독점 타이어와 수입차 와이퍼를 구매하면 무료로 장착해준다. 엔진오일 교체 공임은 업계 최저가 수준인 1만6천원대를 받는다.

이마트는 고물가 기조가 이어지면서 차량 서비스센터 공임을 아끼기 위한 소비 경향이 강해진 것으로 보고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올해 3분기 기준 이마트의 차량 전구와 페인트 등 자동차 보수용품 매출은 전년 대비 40%가량 늘었다.

박시은 이마트 자동차용품 바이어는 "본격적인 겨울을 앞두고 고객들이 동계 차량 보수를 할 수 있는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마트는 고물가에도 고객의 안전을 지킬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상품들을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