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daily

W컨셉 앱 전면 개편…"콘텐츠 커머스로 도약"
기사 작성일 : 2024-12-08 08:00:21

전성훈 기자 = 신세계그룹 계열 패션 플랫폼 W컨셉은 애플리케이션 UI(사용자 환경)·UX(사용자 경험)를 전면 개편했다고 8일 밝혔다.

우선 홈 화면 전반에 인공지능(AI) 기술을 적용해 고객 취향에 맞는 상품을 제안하는 초개인화 추천 서비스를 강화했다.

숏폼(짧은 영상)을 중심으로 한 콘텐츠 차별화에도 중점을 뒀다. 브랜드 스토리와 스타일링 콘텐츠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발견', 일반 고객의 스타일링 조언을 참고할 수 있는 '스타일클립'을 신설했다. 짧은 영상 모아보기 서비스인 '숏폼 플레이'도 선보인다.

W컨셉은 고객의 애플리케이션(앱) 사용성과 편의성을 개선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지속 가능한 브랜드 성장의 토대를 마련한다는 방침이다.

W컨셉은 또 새 슬로건 '나만의 컨셉, 감각적 스타일링'에 맞춰 새로운 기업 이미지(CI)를 공개했다. 기존 CI보다 간결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해 가독성을 높였다고 W컨셉은 소개했다.

허선희 W컨셉 테크담당은 "이번 앱 개편으로 고객들이 W컨셉이 제안하는 다양한 고감도 콘텐츠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W컨셉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