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daily

삼성 '비스포크 AI 콤보', 전국 랜드마크서 옥외광고로 만난다
기사 작성일 : 2024-03-24 09:00:15

장하나 기자 = 삼성전자[005930]는 여의도 더현대 서울 등 전국 주요 랜드마크 20곳에서 '비스포크 AI 콤보' 옥외광고로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 삼성전자 '비스포크 AI 콤보' 옥외광고가 게재된 모습


[삼성전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삼성전자는 여의도 더현대 서울을 비롯해 서울 코엑스, 파미에스테이션, 강남역, 스타필드 수원,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등에서 '비스포크 AI 콤보' 옥외광고를 시작했다.

광고 영상에는 'AI로 세탁부터 건조까지 한번에, 빠르게'라는 간결한 메시지를 세탁기와 건조기가 하나로 합쳐지는 직관적인 비주얼에 담았다.

삼성전자는 전날 '비스포크 AI 콤보' TV 광고를 공개하는 등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전방위 마케팅을 강화할 계획이다.


서울 코엑스에 삼성전자 '비스포크 AI 콤보' 디지털 옥외광고가 게재된 모습


[삼성전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올인원 세탁건조기 '비스포크 AI 콤보'는 출시 3일 만에 판매량 1천대, 12일 만에 누적 3천대를 돌파하는 등 역대급 흥행 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삼성전자는 비스포크 AI 콤보의 흥행과 더불어 올해 비스포크 제트 AI, 비스포크 그랑데 AI, 비스포크 제트 봇 AI 등 AI 기능이 강화된 제품을 잇달아 선보이며 'AI 가전=삼성'이라는 공식을 확산한다는 계획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