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daily

뮤지컬 '야구왕, 마린스!' 두 번째 시즌 개막
기사 작성일 : 2024-04-18 09:01:10

2023 '야구왕, 아림스!' 공연 장면


[부산문화회관, 라이브㈜ 제공]

(부산= 이종민 기자 = 스포츠 뮤지컬 '야구왕, 마린스!'가 두 번째 시즌 공연에 들어간다.

부산문화회관과 제작사 라이브는 6월 4일 부산에서 개막하는 두 번째 시즌을 앞두고 18일 라인업을 공개했다.

1년 만에 다시 돌아오는 뮤지컬 '야구왕, 마린스!'는 초연 오리지널 캐스트가 대거 다시 합류해 더욱 탄탄해진 시너지가 기대된다.

김주혁, 김주안 등을 비롯해 초연을 빛낸 배우 6인방이 새로운 시즌을 맞아 그라운드로 돌아온다.

초연에서 해설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국민 배우 김수로도 재연 합류를 확정 지었다.


2024 '야구왕, 마린스!' 출연자


왼쪽부터 김주혁 김주안 김예성 박시우 정혜람 이산 김수로 김기무 하은주 정호준 옥경민 이정민 최영우 김정민 오효빈 황성환 임라임 조민효 박인하 이지혜.[부산문화회관, 라이브㈜ 제공]

코치 '고우철' 역은 부산 출신 배우 정호준이 연기한다.

신인 감독 '유안나' 역은 '마리 퀴리' 등에 출연한 옥경민이 맡는다.

두 배우는 부산 지역 신진청년예술인 인큐베이팅 사업으로 선발돼 초연부터 함께했다.

두 번째 시즌 역시 초연과 마찬가지로 신진청년예술인 발굴과 육성에 기여하고자 부산에서 공개 오디션을 열고 지역 배우를 선발했다.

이번 시즌에 새롭게 이름을 올린 김정민, 이정민, 최영우, 황성환이 부산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배우들이다.

이들 4명을 포함해 모두 11명의 지역 청년예술인이 이번 시즌 무대에 출연한다.

'야구왕, 마린스!'는 전국 최강을 꿈꾸는 유소년 야구단 '마린스 리틀야구단'의 좌충우돌 성장 스토리를 그린 가족 뮤지컬로 지난해 7월 초연됐다.

이 작품은 2024 K-뮤지컬국제마켓 드리밈 완성작품 부문에 선정돼 해외 진출에도 시동을 건다.

VIP 7만원, R석 5만원, S석 3만원.

문의 ☎ 051-607-6000(부산문화회관), 02-332-4177(라이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