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daily

[경북소식] 경주몰 입점 제품 20% 할인 판매
기사 작성일 : 2024-07-15 18:00:39

(경주= 경주시는 15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인터넷 쇼핑몰인 경주몰에서 입점 제품을 20% 할인해 판다.

경주몰은 이사금쌀, 버섯, 미역, 유과, 전통차 등을 1일 1회 최대 5만원까지 할인한다.

5만원 이상 구매회원에 한해 선착순으로 블루투스 스피커를 사은품으로 주고 예산을 소진하면 할인 행사를 조기 종료한다.

주한 미국대사, 불국사 등 경주 방문

(경주= 필립 골드버그 주한 미국대사가 14일 경주국립박물관과 불국사, 석굴암을 둘러봤다.

골드버그 대사는 이날 경주박물관에서 주낙영 시장과 만나 협력방안을 논의했다.


경주 방문한 필립 골드버그 주한 미국대사(오른쪽)


[경주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경주 석장동 일대에 공용주차장 조성

(경주= 경주시는 올해 말까지 38억원을 들여 석장동 일대 3천900㎡ 땅에 차량 98대를 수용할 수 있는 공용주차장을 조성한다.

시는 동국대 와이즈캠퍼스와 동국대경주병원 일대 주차난이 어느 정도 해소될 것으로 기대한다.

CES 2025 포항관 참가 기업 12곳 모집

(포항= 포항시는 31일까지 세계 최대 가전·정보기술(IT) 전시회인 'CES 2025' 포항관에 참가할 기업 12곳을 모집한다.

시는 참가 기업에 공동관 내 개별부스 설치, 혁신상 도전 컨설팅 및 신청비, 구매자 연결, 전담 통역원, 전시제품 운송료, 항공료 및 체재비 등으로 최대 2천800만원을 지원한다.

포항시, 주한 미 해병대에 프로야구 관람권 지원

(포항= 포항시는 15일 시청에서 포항에 주둔한 미국 해병대 캠프무적 관계자에게 올해 포항에서 열리는 프로야구 3경기를 볼 수 있도록 경기당 25명의 프로야구 관람권을 전달했다.

시는 올해 해병대문화축제와 포항국제불빛축제에 협조해준 것에 대해 캠프무적과 후안 랜드론 중위 등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국가공무원노조, 대저페리 여객선 타면 할인

(포항= 포항과 울릉간 여객선을 운항하는 대저페리는 최근 국가공무원노동조합과 상호 협력 협약을 맺었다.

국가공무원노조 및 산하 중앙부처 24곳 노조 공무원과 동반 가족은 엘도라도 익스프레스호와 썬라이즈호를 할인된 금액에 이용할 수 있다.

대구 삼일병원, 울릉군민에게 할인 혜택

(울릉= 울릉군은 15일 대구 삼일병원에서 병원측과 주민 의료서비스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협약에 따라 삼일병원은 울릉군민 및 그 가족에 대해 외래검사비 감면, 특수검사 및 종합검사·건강증진비 추가 할인, 필요시 응급 업무 지원 등 편의를 제공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