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daily

[경북소식] 9월 29일까지 경주 중심상가서 야시장 운영
기사 작성일 : 2024-08-27 19:00:35

(경주= 경주시는 9월 29일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노동동 중심상가 금리단길에서 '불금예찬 야시장'을 운영한다.

개장 기간에는 먹거리 판매대와 주변 공방이 참여하는 벼룩시장이 개설된다.

시는 복고, 키즈페어, 추석한마당 등 다양한 주제로 행사를 열어 방문객을 끌어들일 계획이다.

다음 달 마지막 주에는 일요일인 29일까지로 일정을 늘리고 개최 장소를 봉황대까지 확장한다.


경주 불금예찬 야시장 공연


[경주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경주경찰서, 이동형 CCTV 10개 설치

(경주= 경주경찰서는 빈집 침입, 농산물 절도 등을 막기 위해 10개의 이동형 폐쇄회로(CC)TV를 설치했다.

경찰은 범죄 취약 장소나 주민 요청지역을 진단해 우선순위를 정한 뒤 이동형 CCTV를 설치했다.

고용노동부 포항지청, 임금체불 청산에 주력

(포항= 고용노동부 포항지청은 9월 13일까지 84개 사업장을 상대로 근로감독을 하고 임금체불 청산에 주력한다.

포항지청은 건설, 음식·숙박, 정보통신업 등 취약 업종을 중심으로 근로감독을 하고 임금체불 피해를 쉽게 신고할 수 있도록 전용 신고창구를 운영한다.

박찬영 포항남부경찰서장 취임

(포항= 포항남부경찰서는 박찬영 총경이 31대 서장으로 취임했다고 27일 밝혔다.

경찰대 7기인 박 서장은 경주 출신으로 대구 동부경찰서장, 경주경찰서장, 경북경찰청 홍보담당관 등을 지냈다.


박찬영 포항남부경찰서장


[포항남부경찰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포항두호고 탁구부, 대통령기 4년 연속 우승

(포항= 포항 두호고는 대통령기 전국탁구대회에서 4년 연속 우승을 달성했다.

두호고 탁구부는 최근 광주에서 열린 제40회 대통령기 전국탁구대회에서 경기 중원고를 누르고 우승패를 거머쥐었다.

이 학교 탁구부는 올해 3월 학생종별, 5월 전국종별, 7월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등 올해 열린 전국탁구대회에서 연달아 우승했다.

2030년까지 울진 온정∼원남 국지도 건설

(울진= 울진군은 온정∼원남 국지도 건설사업이 기획재정부의 재정사업평가위원회 타당성 재조사 심의를 통과했다고 27일 밝혔다.

군은 2025년부터 2030년까지 1천295억원을 들여 온정면 선구리에서 매화면 갈면리를 연결하는 11.7㎞ 도로를 건설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