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daily

현대차, 캐스퍼 첫 전용 전시공간 '스튜디오 송파' 개관
기사 작성일 : 2024-03-27 11:00:25

현대차, 캐스퍼 스튜디오 송파


[현대차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이승연 기자 = 현대차[005380]는 경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 캐스퍼의 첫 전용 전시 공간인 '캐스퍼 스튜디오 송파'를 개관한다고 27일 밝혔다.

전시장은 송파나루역 사거리에 240㎡ 규모로 조성됐으며, 고객들이 온라인으로 차량을 구매하기 전 직접 경험하고 구매 상담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현대차가 2021년 온라인 판매 전용 차량으로 캐스퍼를 출시한 이후 서울 성수, 경기 용인, 부산 해운대, 제주 등 4곳에서 팝업 스토어 형식의 전시를 한 적은 있지만, 상시 전시 공간을 마련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캐스퍼 스튜디오 송파는 '커넥터 존'과 '프라이빗 부스 존'으로 구성됐다.

커넥터 존에서는 고객이 차량의 색상, 트림, 옵션 등을 조합한 후 세부 견적을 받아볼 수 있다.

프라이빗 부스 존에서는 온라인을 통해 전문 상담사가 실시간으로 차량 견적, 구매 과정을 지원한다. 커넥터 존을 거치지 않고 바로 프라이빗 부스 존에서 비대면 상담을 하는 것도 가능하다.

내부에는 특화 전시 차량 1대를 포함한 총 4대의 캐스퍼 차량이 전시돼 있으며, 각 차량의 옵션과 카탈로그, 가격표를 확인할 수 있다.


현대차, 캐스퍼 스튜디오 송파


[현대차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캐스퍼 스튜디오 송파는 별도 예약 없이 입구의 키오스크에서 출입증을 발급받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온라인 판매 전용으로 출시돼 실차 체험과 직접 상담이 어려웠던 캐스퍼에 대한 고객의 아쉬움이 해소될 것"이라며 "비대면 전시 공간 외에도 IT 기술을 접목하는 등 다양한 시도를 통해 차량을 체험할 수 있는 색다른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