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daily

오세훈, 국힘 상임고문단 간담회…"당 중진 역할 충실히 수행"
기사 작성일 : 2024-11-04 17:00:02

오세훈, 국민의힘 상임고문단과 간담회


오세훈 서울시장은 4일 국민의힘 상임고문단과 오찬 간담회를 갖고 서울시의 미래 발전 방안과 여당의 역할에 관해 논의했다. 이날 서울 용산구 파트너스하우스에서 열린 간담회에는 정의화 상임고문단 회장을 비롯해 신영균, 김종하, 권해옥, 목요상, 문희, 유흥수, 김동욱, 신경식, 최병국, 이윤성, 김무성 등 당 원로들로 구성된 고문단 총 12명이 참석했다. 2024.11.4 [서울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윤보람 기자 = 오세훈 서울시장은 4일 국민의힘 상임고문단과 오찬 간담회를 갖고 시의 미래 발전 방안과 여당의 역할에 관해 논의했다.

이날 서울 용산구 파트너스하우스에서 열린 간담회에는 정의화 상임고문단 회장을 비롯해 신영균, 김종하, 권해옥, 목요상, 문희, 유흥수, 김동욱, 신경식, 최병국, 이윤성, 김무성 등 당 원로들로 구성된 고문단 총 12명이 참석했다.

오 시장은 현재 서울시가 시민들의 호응을 받아 순항 중이라고 언급하면서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시정을 끌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어 "나라가 많이 어려운 상황에서 상임고문단의 조언을 바탕으로 시민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당의 중진으로 맡은 바 역할과 책무를 충실하게, 최선을 다해 수행하겠다"고 말했다.

정의화 회장은 "보수가 위기에 처한 현 상황에서 함께 모여 나라 걱정도 하고 서울시민을 위한 제안도 했다"며 "오 시장이 서울을 잘 경영해 국민들에게 희망을 주는 시장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상임고문단은 오찬에 앞서 김병민 서울시 정무부시장으로부터 시의 비전과 시민 중심 정책들에 관한 설명도 들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