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daily

롯데면세점 부산점 내외국인 프로모션…김해공항점 연계 혜택도
기사 작성일 : 2025-02-13 10:00:23

전성훈 기자 = 영남권 유일의 대형 시내면세점인 롯데면세점 부산점은 오는 17일부터 4월 30일까지 '니캉 내캉 면세갈캉' 프로모션을 한다고 13일 밝혔다.

지인과 함께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이 200달러 이상 구매하면 사용할 수 있는 프리(Pre) LDF 페이 2만원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 내 가장 많은 친구를 추천한 고객과 지인과의 합산 구매 금액이 가장 많은 고객 각 한 명에겐 LDF 페이 100만원을 지급한다.

다음 달 31일까지 700달러 이상 구매한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대마도 왕복 승선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있다.

외국인의 경우 부산 방문 전용 관광카드 '비짓부산패스'를 소지했다면 입점 선물과 함께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70달러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부산 김해공항을 통해 출국하는 고객을 위한 할인 행사도 준비했다.

김해공항 매장은 조말론런던, 톰포드뷰티, 르라보, 불가리 등 다양한 향수 브랜드를 갖췄다. 몽블랑, 만다리나덕, 닥스 등 패션 브랜드와 정관장, 생과방 등의 단독 브랜드도 운영하고 있다.

롯데면세점 회원이 김해공항점에서 식품을 구매할 때 구매 개수에 따라 최대 10%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영남지역 면세 쇼핑의 '메카'로 브랜드 구성과 서비스 향상을 위해 더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면세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