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daily

서울신라호텔,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7년째 5성급 선정(종합)
기사 작성일 : 2025-02-13 11:00:21


[서울신라호텔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강애란 차민지 기자 = 서울신라호텔은 세계적 호텔 평가지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에서 국내 최초로 7년 연속 5성 호텔에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는 전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올해 평가 결과를 발표했다.

서울신라호텔은 맞춤형 고객 서비스와 레스토랑이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 호텔은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파크뷰, 바·라운지 더 라이브러리,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라연, 팔선, 콘티넨탈, 아리아께 등의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다.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는 1958년 설립된 세계적 권위의 호텔 평가 기관으로, 900여 개 항목을 기준으로 매년 전 세계 호텔을 평가한다.

서울신라호텔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맞춘 최상의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포시즌스호텔 서울


[포시즌스호텔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 광화문에 있는 포시즌스호텔 서울은 6년 연속 5성 호텔로 선정됐다.

포시즌스호텔 서울은 2017년 4성 호텔로 선정됐다가 2020년 5성으로 상향 평가된 이후 올해까지 이를 유지하고 있다. 이 호텔은 평가단으로부터 경복궁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호텔의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우수한 위치, 최고급 서비스와 부대시설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포시즌스호텔 서울 안에 있는 '더 스파'는 스파 항목에서 9년 연속 4성으로 선정됐다.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인천에 있는 파라다이스시티는 6년 연속으로 4성 호텔로 뽑혔다.

파라다이스시티는 레스토랑의 정상급 셰프들이 선보이는 독창적인 메뉴 구성과 우수한 다이닝 서비스, 호텔에 비치된 예술 작품 등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올해는 파라다이스시티의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도 2년째 4성을 획득했다.

파라다이스시티와 아트파라디소는 국내 최초로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가 수여하는 '호스피탈리티 산업 책임 경영 인증'도 함께 받았다. 윤리적 경영과 환경 보호 등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에 부여되는 인증이다.

파라다이스시티 관계자는 "운영 중인 두 호텔 모두 4성을 획득한 데 이어 국내 최초로 책임 경영 우수 기업 인증까지 동시에 받는 매우 고무적인 성과를 이뤄냈다"고 말했다.

댓글